진짜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나봐요~(5개월간 도박후기)

진짜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나봐요~(5개월간 도박후기)

잰톨 25 646 13 0
11월달

친구와 만원같이한 홀짝 스노우볼링으로
10만원씩 입금하다 통장잔고 0원 누적수익 -200까지
가서 (아제발 본전만 하면 손씻는다..)
하느님 이런거 다시안할게요 본전만 찾게해주세요
배팅걸때 마다 마음속으로 외쳤네요.

12월달

본전찾고 누적수익 +80인상태 제발 딱 100만원만 찍고
이제 정직하게 피땀흘려 돈벌자..

1월달

누적수익 +350 진짜 딱 500만 찍으면 미련없이떠난다.

2월달

누적수익 +700 이렇게잘되는데 제발 1천만 딱
이금액에서 미련없이 떠나면 상위10퍼정도 되겠지
하느님 딱1천만 찍게해주세요 진짜 뒤안돌아볼게요..

3월달

누적수익 +1100 하 드디어 이뤘다..
이제 올구이벤트하고 떠날가?
아냐 10만원씩만 딱배팅해서 1500만찍자!!!!

하다가 통장700 오링후 현자타임 씨게맞는중...

---------------------------------------
진짜 욕심이 끝이없네요 되새겨보니깐 ㅋㅋ

25 Comments

그래도 아직 마이너스는 아닌듯요?

여기서 멈춘다면 진정한 승리자입니다!!!

잰톨 작성자 03.26 02:56  

+370이네요 정확하게 

멈추고싶지만 못멈출거같아요. ㅠㅠ

마카오쫑 03.26 02:57  

마이너스아닌게 어딘가여 ㅠㅠ

잰톨 작성자 03.26 03:01  

약 일주일사이에 700이날아가니 

2일동안 잠만자고 무기력하네요

생각해보면 -100밖에 안잃은건데 왜케

화가 날까요..

마카오쫑 03.26 03:02  

그러게요 저도 몇억일꼬 현타와서 다시는 깊게안한다

다짐햇는데 또 지랄염별 낫네요 

잰톨 작성자 03.26 03:05  

아고 제가 비빌게 아니네요..

몇백배가 차이나네요 못끊으면 소액으로 

하라는데 소액도하다보면 뚜껑 열려 고액으로 갈텐데

참 도박쟁이들 신세 슬프네요 ㅠ

마카오쫑 03.26 03:06  

진짜 오랜만에 한국와서 이게대체머하는건지 아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46,31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잰톨 작성자 03.26 03:13  

힘내세요 그래도 좋은날이 꼭올거에요..

마카오쫑 03.26 03:14  

감사요젠톨님두요 ㅠㅠ

아프다 03.26 02:57  

남은돈이라도 이제.관리.잘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행님 ㅠㅠ 남은돈이라도 지키세요 형 ㅠㅠ

잰톨 작성자 03.26 03:02  

남은돈은 절대못건드리는 곳에있습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30,57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아프다 03.26 03:03  

못찾는곳에 잇어서 다행이네요 ㅠㅠ

아...단계별로 하느님 찾으면....결국 도돌이네요...


100만원으로 200만원 따기 게임이나...

1억으로 2억 따기 게임이나..같게 되면 문제죠.... <---뭔소리냐면요.........


돈이라는 것은 1일 목표금액이 있어야 하는데.....100만원으로 200만원 따는 현재나....1억으로 2억따는 미래나 똑같다는 것이지요.

결국...금액만 달라질뿐....한게임 포커머니 같은 현실.......그러면..100억이 있다 한들.....언젠가는 오링입니다.

1만원 오링되는 것이나.......1억 오링되는 것이나....같다는 것이지요..

돈은 현실에서 써야 돈일뿐.......카지노에서는 숫자일뿐입니다.


100억이 어떻게 오링되냐구요? 


정덕이라는 중소기업 대표가 강원랜드에서 230억 잃었죠........아휴~~~ 230억이면....그냥 평생 마카오에서 호텔에서 미녀들과 떵떵거리며 도박이 아닌 오락으로 카지노해도 못 잃을 금액인데.....이 사람은 도박을 했군요.....

조러브 03.26 03:06  

마코님 아이구~~~ 고생하셨어요

방가방가

잰톨 작성자 03.26 03:11  

천만원 찍었을때 저의목표는 딱 하루에 +10~20씩이였습니다.

하지만 사람이라는게 화를 참지못하더라고요..

사건 터지는 첫날에 10만원을 입금했는데 죽더라고요

그래서 아 오늘은 안되는구나 하며 자제를했는데


다음날 10만 죽은게 스노우볼링되가지고 10입죽 30입죽 50입죽

이렇게 -100


3일째 쪽도못쓰고 -100


4일째 쪽도못쓰고 -100


5일쨰 쪽도못쓰고 -100이 죽어가지고

이제 100가지고 해봣자죽는구나 토스로 한도계좌뚫어서

250입 죽  총 -350


6.7.8일차 10/10/10만원 다사망


마코님글보고 뭔가 떠올랐네요 3일차에 본전욕심안내고 20만원씩만

따기로했다면 달랐을까 많은생각이 드네요.. 조언감사합니다.

 

후뤠쉐기 03.26 04:29  

하루 ㅡ100씩 연타먹을때

꼭 구장 옴겨야해여

박카라말고 다른거 하루 한다던지

하루한도를 강재로 반으로50으로 낫처보기도하구

그럼 연타ㅡ피하고 다시 승 흐름잡을수잇서여


다시 천천히 오르자요 파이야

구멍난독 03.26 03:05  
지금 현재가 가장 적게 잃은 상태입니다.. 복구라는 유혹에서 벗어나셨으면합니다!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40,61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에고ㅜㅜ 달콤한기억땜에ㅜㅜ

후뤠쉐기 03.26 04:24  

잰톨림여~

꼭 저 말들으새여 우리여우리

그럼 한방오링 절대 업스니 실럭자는 

마니 먹고 적개 지는 흐름 강재 유지할수 잇서여

좌절말고 우리 조은분애 가서 만들고

다시 파이야 가여가여 히히


mouichido 03.26 06:11  

몇달간은 푸근하셧겟어여 ㅠㅠ

오랑우탄 03.26 08:55  

안한다 안한다 해도 눈뜨면 잊어버리는..

고이지 03.26 09:14  

저도 어제 700짤리고 얼텡이가 없었는데 동질감 느끼네요 ㅋㅋ 

근데 인생 파도가 있어야 아차하고 열심히 사는거 같네요. 

꽁돈 먹게 신이 가만히 둘리가 없죠. 


제가 느낀바로는 도박은 변동성이 너무 크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 아닌

하이리스크 하이 올인입니다. 

저도 지금 딴돈만 챙기고 스탑할까 생각중입니다. 


700으로 잘놀았다 생각하시고 350을 밑천삼아서

한달에 단돈 10만원이라도 벌 다른 방법을 강구해보세요. 

그게 되면 700 잘린거에 감사하게 될꺼에요.  

젠톨님 화이팅입니다. 

나야나 03.26 16:38  

오링으로 가는 길.. 빠르냐 느리냐 차이뿐이죠 ㅠㅠ

그래도 힘내보아요~

짤수 03.27 00:18  

사람욕심이 끝이없는듯합니다..

이실장 03.27 07:06  
욕심이 너무 많으니 ㅠㅠㅠㅠㅠ
제목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