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더킹안함

이젠더킹안함

슬롯조작 9 207 9 0
이제신고한다고협박하고탈퇴해야겠네요
다신안하게 ㅋㅋ잭팟금액낮부터 개올라가더니ㅋㅋ1800넘게올라가서
10시49분에터지네 씨박새끼들이 ;;진짜 이주동안1400드갓는데
아 시바 무슨 빨면좀뱉어내야지 좃같은새끼들이 진짜잘맞아야100배
그거맞음 그돈의3배는처빨고 심지어오늘은 350바퀴동안10배짜리최고
ㅋㅋ재입하니깐 똑같음 ㅋㅋ결국다처빠네 ㅅㅂ잭팟한번터트리려다
잭팟금액몇배가드갓노 ㅋㅋ진짜슬롯첨나오자마자햇는데 ㅋㅋ
개씨박새끼들 젓같네 진짜
이제 신고한다고하고  더킹은안한다 ㅅㅂ
잘처먹고잘살아라 ㅋㅋ 니미것들아

9 Comments

에고ㅜㅜㅜ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122,55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닉리 03.26 23:19  

에휴 ㅠㅠ

알티 개넘들

짤수 03.26 23:20  

환수율폭망...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27,19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mouichido 03.27 00:12  

잘하셧어요 욕찰지게 퍼부어요

슬롯자체가 잼병이긴한데 RT슬롯은 체감상 잼병중에 잼병입니다

PNG가 체감상 그나마 낫다고봐요

어쨋든 슬롯은 하면안됨

많이 힘드실텐데 소주한잔하면서 잊길 바랄게요ㅠㅠ

힘내세요 정말로.

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 50,531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

조러브 03.27 04:26  

슬럿 ...ㅠㅠ 넘먹는 깡통 에이구 나쁜 슬럿 들

나야나 03.27 05:44  

ㅠㅠㅠㅠㅠ 너무 많이 먹음 오바이트라도 해야 인지상정인데 ㅠ

이실장 03.27 06:42  

잘하셨습니다 슬롯은 돈먹는 깡통이라서 ㅠㅠㅠㅠㅠㅠ

cd8e1a9ab27ba56255718d350316f309_1585274958_9183.jpeg
이거요?

제목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